열람실 이용안내
열람실 이용안내
대상
이용시간: 07:00 ~ 23:00
* 코로나-19 바이러스로 인해 부분 개관으로 이용시간 변경: 09:00~22:00
- 6월 19일(금)부터 운영 시간 변경: 07:00~22:00
- 법정공휴일, 도서정리일(12월 31일) 및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관
열람실 현황
- 1열람실: 185석, 도서관 무선인터넷(WiFi) 사용가능
- 2열람실: 194석, 도서관 무선인터넷(WiFi) 및 일부 좌석(132~202) 전원 사용가능
이용방법
- 1층 열람실 좌석발급기에서 ID/PW 또는 회원증으로 인증 후 좌석 발급
※ 비회원은 로비 회원가입PC에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
※ 빈좌석이 없을 경우, 대기자 등록 후 이용(빈좌석이 생길때마다 대기순서대로 문자발송)
- 해당 열람실의 출입통제시스템에서 회원증 또는 좌석표로 입실
※ 회원증 또는 좌석표로 인증 후 문이 개폐된 경우 다시 입구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.
※ 좌석표는 출입 시 필요합니다. 잘 관리해 주세요.
- 이용 종료 후 다음 사람을 위해 2층 퇴실전용장비에서 반드시 좌석을 반납해주세요.
유의사항
- 남녀 구분은 없으며 14세 이상 이용가능(중학생 이상)
- 대기자 등록시 문자수신을 위해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휴대전화 및 문자수신 동의여부 확인
- 좌석발급기에서 좌석을 발급받은 사용자만 열람실 출입 가능
- 좌석발급 후 20분 이내에 해당 열람실에 입실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좌석반납 처리됨
- 열람실을 나간 시간 기준으로 1시간 이상 좌석을 비울 경우 자동으로 좌석반납 처리됨
- 불법적인 방법으로 열람실 이용시 적발된 경우 3일간 이용제한 조치
- 문의사항: 1층 안내데스크(033-737-4368)